카카오엔터, 적재·최유리 '묘하게 달라' 발매
상태바
카카오엔터, 적재·최유리 '묘하게 달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적재와 최유리가 선보이는 웰메이드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의 두 번째 음원 '묘하게 달라'를 28일 멜론 등 각종 음원 플랫폼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묘하게 달라'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 피노미노츠와 섬세하고 세련된 음악으로 사랑받는 멜로망스 정동환이 함께 쓴 곡이다. 두 사람이 직접 프로듀싱까지 맡아 연인의 설렘을 완성도 높은 멜로디에 담아냈다.

여기에 작업한 작사가 김지향이 합류해 사랑을 시작한 후 묘하게 다르게 느껴지는 일상의 순간들을 노랫말에 솔직하게 담아내 공감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두 감성 아티스트인 적재와 최유리의 만남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대중에 위로를 건네는 따스한 음악으로 소통하는 싱어송라이터라는 공통점을 가진만큼 두 사람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화음을 완성, 마치 사랑을 시작하는 두 남녀가 직접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묘하게 달라' 발매에 맞춰 28일 적재와 최유리의 '묘하게 달라'를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원더케이) 오리지널 '야외녹음실'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