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롯데푸드, 베트남에 고급분유 2종 수출…라인업 확대

2019년 09월 23일(월)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분유.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베트남 수출 분유 라인업을 확대하고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롯데푸드는 지난 8일 베트남 분유 유통 전문회사 '프엉 린'사와 손잡고 지난 8일 하노이에서 위드맘 분유 2종(항로타 위드맘, 위드맘 산양분유) 출시 행사를 가졌다.

내년부터 베트남의 유아용품 전문매장, 재래시장, 온라인으로 20만캔을 공급한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것과 동일한 제품임을 알려 베트남 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계획이다.

프엉 린은 위드맘의 베트남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론칭쇼에서 유명 연예인, 소아과 의사들이 제품 특장점을 소개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롯데푸드는 2014년 베트남에 분유를 첫 수출한 이래 연평균 50% 가까이 수출을 늘려오고 있다.

황 마잉 훙 프엉 린 대표는 "한국의 글로벌 기업인 롯데푸드와의 거래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도입하게 돼 기쁘다"며 "우수한 품질의 위드맘 분유를 베트남에서 반드시 성공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는 "롯데그룹의 제1 글로벌 전략국가인 베트남에 롯데푸드의 대표적 분유 브랜드인 위드맘을 선보이게 됐다"며 "베트남의 프엉 린 및 여러 경소상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위드맘 분유 성공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 파이낸셜컨슈머
  • 산업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