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27일 정식 출시

2018년 03월 13일(화)
최동훈 기자 cdhz@cstimes.com
▲ 액토즈소프트·카카오게임즈 양사 관계자들이 13일 서울에서 열린 드래곤네스트M 쇼케이스 행사에서 촬영하고 있다.
▲ 액토즈소프트·카카오게임즈 양사 관계자들이 13일 서울에서 열린 드래곤네스트M 쇼케이스 행사에서 촬영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콤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이다.

액토즈소프트는 캐릭터 능력치를 동일하게 보정한 후 1대1 전투를 펼치는 유저간대결(PvP) 시스템 ‘결투장’과 팀워크가 요구되는 ‘네스트’, ‘어비스 던전’, ‘드래곤네스트’ 등 전투 콘텐츠들을 게임의 특징으로 꼽았다.

액토즈소프트 관계자는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충실히 계승하면서 동화풍의 그래픽과 개성있는 캐릭터, 3D 논타깃팅 전투 등을 더했다”고 말했다.

게임은 오는 27일 정식 출시된다.

오명수 액토즈소프트 이사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액토즈소프트가 1년 반 만에 출시하는 모바일 신작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며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신작을 통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 나아가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겠다” 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 파이낸셜컨슈머
  • 산업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