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모이몰른, 론칭 10주년 맞아 브랜드 캠페인
상태바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론칭 10주년 맞아 브랜드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이몰른 브랜드 캠페인 스틸컷. 사진=한세엠케이
모이몰른 브랜드 캠페인 스틸컷. 사진=한세엠케이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글로벌 유아동 패션 브랜드 '모이몰른'이 론칭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4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론칭한 모이몰른은 한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미국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국내 159개의 매장과 함께 중국 100개점, 일본 20개점의 오프라인 매장과 미국 아마존 닷컴 내 공식 브랜드관을 운영 중이다.

모이몰른은 론칭 1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글로벌 유아동복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알린다.

이번 캠페인은 모이몰른의 의류를 착용한 아이들이 모이몰른 구름을 타고 미국, 일본, 중국을 여행하며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컨셉이다. 이에 도쿄, 뉴욕, 베이징을 시각화한 페이퍼 아트 배경 및 다양한 인종의 아이들을 모델로 섭외해 '글로벌 베이비 웨어' 슬로건을 강조했다. 

모이몰른은 해당 영상 광고 캠페인을 스타필드 하남, 고양, 수원, 안성 내 미디어 타워 디스플레이 광고를 비롯해 전국구 아파트 엘리베이터, 라디오,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모이몰른 10주년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먼저 10주년을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된 '모이몰른 고객 누구나 100돈 골드바의 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500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 100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LG 스탠바이미 (3명) △쑥쑥 멤버십 포인트 50만원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또 SNS에 지난 10년 동안 모이몰른과 함께 했던 추억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나의 모이 이야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 시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 (1명) 및 △쑥쑥 멤버십 포인트 10만원 (1명) △5만원 (3명) △1만원 (2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에게는 추후 진행될 모이몰른 홈커밍 파티 초대권도 받아볼 수 있다.

모이몰른은 향후 글로벌 진출을 더욱 가속화한다는 구상이다. 또한 기존 전개 중인 글로벌 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면서 새로운 국가로의 진출도 고려 중이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국내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이 지난 10년 동안 걸어온 발자취와 성과를 대중들에게 보여드리고자 론칭 후 최초로 대규모 캠페인을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아동 패션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