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멤버십 연회비 80% 할인…3배 캐시백 혜택도
상태바
G마켓, 멤버십 연회비 80% 할인…3배 캐시백 혜택도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4월 26일 08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G마켓이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연회비를 80% 인하해준다. 연회비의 3배에 달하는 현금성 캐시(스마일캐시)를 지급하고,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까지 추가 제공한다.

G마켓은 이를 통해 이커머스 멤버십 경쟁에서 비교우위를 점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일 7시부터 6월 3일 오전 7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G마켓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인 '빅스마일데이'(5월7일~20일)를 앞두고 진행하는 것으로, 고객 유입이 집중되는 시점에 맞춰 신규 멤버십 회원을 대거 확보하기 위한 포석이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이 대상으로, 기존 3만원이었던 연회비를 84% 인하한 4900원에 가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회비에 최대 3배에 달하는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연회비 4900원 결제 후 가입하면 G마켓·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최대 1만원 지급한다. 연회비 결제 시 G마켓의 상업자표시신용카드인 '스마일카드'를 사용하면 추가 스마일캐시 4900원도 지급한다. 고객 입장에선 낸 연회비를 그대로 돌려받으면서 쇼핑지원금도 최대 1만원을 받게 되는 셈이다.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4900원을 내고 멤버십을 가입한 고객이라면, 그 다음 1년은 연회비 없이 유니버스 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에도 G마켓은 5월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멤버십 전용 파격 특가딜을 열고 멤버십 회원에게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신규 멤버십 회원을 확보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혜택을 잘 활용하면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누리는 수준을 넘어, 가입하는 것이 돈을 버는 셈인 혜택들을 구성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