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더클래스 효성, KLPGA 챔피언십에 홀인원 경품 차량 후원
상태바
벤츠 더클래스 효성, KLPGA 챔피언십에 홀인원 경품 차량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KLPGA 2024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크리스에프앤씨 제46회 KLPGA 챔피언십에 홀인원 경품 차량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골프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프리미엄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2021년부터 KLPGA 공식 자동차 및 홀인원 파트너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KLPGA 정규 투어에 홀인원 차량 지원을 진행한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이날부터 28일까지 열리는 크리스에프앤씨 제46회 KLPGA 챔피언십에 홀인원 경품 차량을 지원한다. 12번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는 'EQB 300 4MATIC' 차량을 받을 수 있다.

홀인원 차량 후원 외에도 대회 기간 갤러리 광장에서 EQE SUV 차량 전시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현장에서 전시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시승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나 계약 및 출고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2024 시즌에도 KLPGA 공식 자동차 및 홀인원 파트너로 참가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포츠 후원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과의 교류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