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상태바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아고·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사회·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적용됐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이용자는 어린 시절 자신의 부모님과 마을을 몰살시킨 백귀 가면과 흰갈귀 뇌안탈이라는 악당들을 추적하기 위해 무법 세력에 속한 용병으로 활동하며 정보를 수집하고 복수를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그 과정에서 드라마에 등장했던 인물뿐만 아니라 게임 속 새로운 인물과 부족들을 만나고 성장하면서 숨겨진 비밀들을 하나씩 찾아가게 된다.

모험은 단순히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 받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무너진 명소나 특정 건축물을 함께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재미도 존재한다.

게임 속 대륙은 특정 주기로 낮밤의 변화가 이뤄지고 비와 눈이 오는 등 날씨의 변화도 발생한다. 지역도 위치에 따라 열대·냉대·온대 지역 등 다른 기후 환경을 갖도록 구성됐다.

이 게임은 오는 24일 한국·대만·홍콩·마카오 출시되며,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