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복지진흥원 대전숲체원, 어린이날 기념 '숲린이 숲으로 와! YOU' 행사 개최
상태바
산림복지진흥원 대전숲체원, 어린이날 기념 '숲린이 숲으로 와! YOU'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대전숲체원)
(사진제공=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대전숲체원)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 국립대전숲체원은 5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5월은 숲린이 날, 탄소 먹고 산소 뿜는 숲으로 와 YOU(유)~'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온 가족이 동심으로 돌아가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체험하는 축제의 장으로 탄소흡수원인 산림의 중요성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상시프로그램과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상시프로그램은 양일간 △숲속 탄소 보물찾기 △탄소중립 다짐 우드버닝 △우리 가족 액자만들기 △유아용품 교환·기부 활동 등이 운영되며 특별프로그램은 어린이날 'MC선호의 숲 속 버블쇼(13:30〜14:10)'와 저탄소식 비빔밥 체험이 마련돼 있다.

행사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저탄소식 비빔밥 체험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이 필요하며 5월 4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영록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대전숲체원장은 "숲에서는 누구나 아이가 된다"며 "가족들 모두 숲린이 숲린이 : 숲과 어린이의 합성어로 숲을 즐기는 누구나가 돼 즐거운 추억도 쌓고 자주 숲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