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 VIP 고객 초청 행사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개최
상태바
지포어, VIP 고객 초청 행사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현장 [사진= 지포어 제공]
▲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현장 [사진= 지포어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가 VIP 고객 초청 행사인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는 미국 LA 기반의 지포어가 추구하는 럭셔리 콘셉트를 구현함으로써 브랜드 팬덤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VIP 고객 대상 초청 행사다.

지포어는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지포어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하게 됐으며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창립자 마시모 지아눌리도 한국을 방문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상징인 컬러에 지포어만의 새로운 시각인 위트를 더해 골프 대회에 차별화를 꾀했다. 골프장으로 들어서는 진입로부터 클럽 하우스, 스타트 광장, 코스, 만찬장은 올해 브랜드 캠페인 테마 컬러인 핑크로브랜딩해 그린과 대비되는 강렬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골프 라운드 이후에는 골프 대회 최초로 갈라 디너 형식의 샴페인 페어링 디너를 진행, 다채로운 파트너십 브랜드와 함께한 시상식과 공연 등으로 페스티벌 분위기를 자아냈다.

코오롱 골프본부 문희숙 본부장은 "본 행사를 시작으로 2024년 한 해 동안 VIP 중심의 고객 마케팅을 대폭 강화하고자 한다"며 "지포어만이 보여줄 수 있는 밀도 높은 럭셔리 브랜드 경험을 통해 영앤리치 고객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