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불렛, 2024 리미티드 에디션 '파스텔 컬러' 블렌더 2종 출시
상태바
뉴트리불렛, 2024 리미티드 에디션 '파스텔 컬러' 블렌더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불렛 블렌더 '매트 핑크'
뉴트리불렛 블렌더 '매트 핑크'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화사한 봄을 맞아 산뜻하고 세련된 파스텔 컬러의 신규 블렌더 2종을 선보였다. 이번 뉴트리불렛 블렌더 신제품은 파스텔 컬러 트렌드를 겨냥한 '매트 베이지'와 '매트 핑크' 색상으로, 2024년에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매트 블랙 △매트 그린 △매트 옐로우 △매트 화이트 △샴페인 골드 △레드 △블루 등 기존 7종 색상에 이번 파스텔 컬러 2종이 더해진 총 9종의 다양한 색상 옵션을 갖추어, 소비자의 취향과 주방 공간 인테리어에 따라 자유롭게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매트 베이지'는 어느 공간에 놓아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매트 핑크'는 단조로울 수 있는 주방 공간에 부드럽고 따뜻한 핑크 색상으로 생기발랄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뉴트리불렛 퍼스널 블렌더는 용기를 누르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영양 가득한 건강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블렌더 제품이다. 30초 만에 모든 재료를 곱게 갈아 목 넘김이 부드러운 각종 건강 스무디와 주스, 소스류 등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특히, 뉴트리불렛은 900W의 강력한 모터와 특수 고안된 6중 회전 칼날 그리고 용기 디자인까지 완벽한 조화로 설계됐으며, 뉴트리불렛만의 독자적인 '사이클론 기술'은 재료를 작은 입자로 쪼개 주어 재료 본연의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게 돕는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뉴트리불렛은 최근 브랜드 모델 이시영과 함께 'PUSH? WOW! 누르기만 하면 끝!'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뉴트리불렛 블렌더 제품의 특징을 바탕으로 쉽고 간편한 건강관리 루틴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헬시 플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