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직장인 위한 아침식사 캠페인 진행
상태바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직장인 위한 아침식사 캠페인 진행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4월 23일 10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 제품 전문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이달부터 직장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위한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2일부터 23일 양일 오전에 서울 삼성역과 광화문역 인근에서 '어메이징 모닝식당'이라는 콘셉트로 '어메이징 오트 카(car)'를 준비해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어메이징 오트 제품과 응원 메시지 스티커가 담긴 체험키트를 증정했다. SNS에 인증할 수 있도록 포토존 공간을 꾸미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어메이징 오트의 장점을 알렸다.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은 가공된 오트 시럽이나 페이스트 원료가 아닌, 오트를 생산하는 핀란드에서 원물 상태로 들여와 국내에서 직접 가공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이 특허받은 독자적인 공법으로 생산해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당 함량은 낮추고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은 풍부하게 채웠다.

제품 종류는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어메이징 오트 커피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등 6종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아침식사 권장캠페인을 통해 직장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소홀히 하지 않고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어메이징 오트와 함께하는 모닝 루틴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직장인과 학생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앞으로도 어메이징 오트 모닝식당 카가 방문하는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