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펜트하우스 타입 무순위 청약
상태바
대우건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펜트하우스 타입 무순위 청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주경투시도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주경투시도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이 평택에 공급하는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이 일부 잔여 펜트하우스 타입 세대의 무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급 분은 타입별로 △122㎡A 2세대 △122㎡B 2세대가 해당된다. 평택 화양지구 유일의 펜트하우스 타입으로, 총 8세대 중 4세대는 이미 계약이 체결됐다. 최상층 타입인 만큼 조망과 채광이 탁월하고 평면 구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펜트하우스 타입의 경우 청약홈을 통한 무순위 접수가 진행되고 기존 분양조건이 적용되지만, 이 외 기타 전용 74㎡, 84㎡ 타입은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으로 '통 큰' 고객 친화적 조건 변경이 적용된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은 1차 계약금을 기존 1,0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낮췄으며, 전체 계약금도 10%에서 5%로 줄였다. 

청약 접수는 22일~23일 양일간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진행된다. 국내에 거주 중인 만 19세 이상 무주택자라면 청약통장이 없더라도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이후 일정으로는 26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7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분양 관계자는 "전용 74㎡, 84㎡ 타입의 경우 화양지구에서는 최초로 1차 계약금 500만원 및 전체 계약금 5%의 부담 없는 조건을 적용하고 있다 보니 희소성 높은 바다 조망 세대를 중심으로 문의가 빗발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