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상태바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이더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국내 최초 장거리 하이킹 페스티벌 '하이커스 데이' 전개를 함께할 자원봉사자 '세이퍼'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혓다.

세이퍼는 'Safe'와 'Helper'의 합성어로 아이더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하이킹 축제를 만들어 갈 자원봉사자를 의미한다.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는 장거리를 함께 걸으며 화합하고 다양한 가치를 나누는 하이킹 페스티벌이다. 우리나라 둘레길의 우수성을 알리고 즐거운 걷기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아이더가 전개하고 있는 '아이더로드'의 일환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는 오는 10월 진행될 '하이커스 데이' 본 행사를 위한 사전 답사 및 홍보 콘텐츠 제작과 행사 당일 페스티벌 현장 지원을 돕게 된다.

사전 답사는 6월 6일부터 9일까지 3박 4일간 약 60km에 이르는 강릉 해파랑길 코스에서 진행된다. 하이커스 데이 행사 진행에 앞서 참가자들이 걷게 될 구간과 주변 환경을 미리 답사하고 점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참가자 모집 및 페스티벌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에도 참여하게 된다. 하이커스 데이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10월에는 현장 안내 및 지원, 각종 물품 설치 등의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