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출시
상태바
모이몰른,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캐릭터 산리오 베이비와 단독 콜라보레이션 진행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 모이몰른은 캐릭터 기업 산리오 코리아와 손잡고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모이몰른은 캐릭터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산리오 코리아의 인기 캐릭터 '산리오 베이비'와 협업을 통해 봄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서는 모이몰른이 단독으로 산리오 베이비와 협업을 진행하게 돼 주목받고 있다.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은 블루머, 우주복, 실내복 상하세트, 원피스, 양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모이몰른의 시그니처 제품 플루머 상하세트는 둥근 카라에 캐릭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봄 시즌에 어울리는 3가지 색상의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헬로키티와 포차코를 모티브로 한 우주복 세트는 입체 귀 모자와 턱받이가 특징이다.

반타이즈 아이템은 블루머 우주복 등과 매치해 귀여움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피스, 실내복 상하세트 등을 출시해 아이들이 실내 활동 및 야외 봄나들이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모이몰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산리오 베이비의 최애 캐릭터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산리오 베이비 협업 아이템과 피크닉 매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모이몰른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산리오 베이비와 단독 협업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고 이를 통해 좋은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