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트리트 파이터·철권' 담은 UT 티셔츠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스트리트 파이터·철권' 담은 UT 티셔츠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사진제공=유니클로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유니클로가 오는 2월 5일 전설적인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Street Fighter)'와 '철권(TEKKEN)'을 모티브로 한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디자인 3종과 '철권' 디자인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티셔츠로 구성됐다.

각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II'와 '철권 2'를 비롯해 최신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철권 8'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파이터' 티셔츠는 총 3가지 종류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먼저 시리즈 대표 캐릭터인 '류'의 시그니처 동작과 역대 게임 캐릭터를 큼직한 로고에 담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스트리트 파이터 II' 시리즈 제작 당시 개발자들이 직접 스케치한 이미지가 디자인된 티셔츠는 게임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또한 2023년 6월 발매된 최신작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새로운 캐릭터 '루크'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는 볼드한 디자인과 함께 '스트리트 파이터' 신규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파이팅 게임 레전드' 컬렉션의 또 다른 게임 시리즈인 '철권'을 컨셉으로 한 티셔츠 3종 또한 게임 팬들의 눈길을 끈다.

먼저 '철권' 첫 번째 시리즈의 주인공과 히든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는 전형적인 '철권'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시리즈 최고 인기작 중 하나인 '철권 2'의 캐릭터 '킹'이 디자인된 티셔츠는 강렬한 철권 로고와 함께 레전드 파이팅 게임의 짜릿한 쾌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외에도 올해 발매된 최신작인 '철권 8'의 로고가 앞면에 새겨진 티셔츠는 시리즈의 역대 게임 타이틀을 순서대로 배열한 뒷면 디자인으로 '철권'의 과거부터 미래까지 한눈에 보여준다.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은 2월 5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