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게임문화제', 에버랜드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
상태바
'2022 게임문화제', 에버랜드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11월 10일 11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기자]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게임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2022 게임문화제'가 지난 6일 에버랜드에서 개막해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2022 게임문화제'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과 에버랜드(사장 한승환)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이며, '호탐이 체포 대작전'을 테마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호탐이는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전래동화 <해님 달님> 속 거짓말쟁이 호랑이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이다. ▲장미원 미션 투어 ▲락스빌 야외 방탈출 두 게임 미션을 통해 하늘 감옥을 탈출해 에버랜드에 숨어버린 호탐이를 잡기 위한 체포 대작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미션은 에버랜드 현장과 2022 게임문화제 모바일 페이지 연계로 진행되며, 미션을 시작하기에 앞서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호탐이 체포 대작전의 스토리텔링을 담은 웹툰 및 게임 참여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장미원 미션 투어'는 에버랜드 매직랜드와 장미원 8개 거점을 활용해 ▲또바런/ 또바슛 ▲식스타게이트 ▲무한의 계단 ▲게임등급 메모리게임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수업시간 ▲고양이섬의 비밀 ▲BIGEM 인디게임 7종 ▲Cruel Tales / PoPuP 등 8가지 미션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