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한 멤버십 '바바프리미엄' 가입자수 80% 늘어
상태바
바바더닷컴,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한 멤버십 '바바프리미엄' 가입자수 80% 늘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바더닷컴 제공
사진 : 바바더닷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바바더닷컴(회장 문인식)은 올들어 '바바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월 평균 가입자 수가 작년 대비 80%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사회 전반에 '언택트' 소비가 늘면서 패션도 온라인 시장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바프리미엄'은 바바패션에서 운영 중인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이 신규 서비스 개편을 단행하면서 VVIP 고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지난해 11월 도입한 멤버십 서비스다.
 
'바바프리미엄'은 바바패션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을 추천하는 '개인 맞춤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쇼핑을 지원한다. 또한 합리적 쇼핑을 위한 각종 할인쿠폰과 풍성한 혜택은 물론,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공하는 가치 있는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연회비 10만 원을 내면 바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5만 원을 지급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등 '웰컴 기프트'도 제공한다. VVIP 등급을 부여해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상품 적용 가능한 '상시 10% 할인쿠폰',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 사용가능한 생일쿠폰, 무제한 무료 배송 서비스, 월 1회 무료 교환/반품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성 혜택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바바더닷컴은 오는 19일까지 고객 감사 의미로 프리미엄 회원 전용 선착순 20% 시크릿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4월 한 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RO' 등 바바그룹 인기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비접촉)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바바더닷컴의 방문자 수와 '바바프리미엄' 가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바프리미엄'은 기존 할인혜택을 확장해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한 멤버십 서비스인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