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고코투어, 11월 무르익은 늦가을 여행지로 강원도 추천

2019년 11월 08일(금)
장문영 인턴기자 moonyj1114@cstimes.com
[이비즈네트웍스 보도자료62차]고코투어, 11월 무르익은 가을여행...추천 여행지 숙소공개.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숙박 앱 고코투어(대표 박기범)가 늦가을로 접어든 11월을 맞이해 연인과 가족 모두를 위한 추천 여행지와 숙소를 공개했다.

고코투어는 가족을 위한 여행지로 강원도 고성이 제격이라고 밝혔다. 도심에서 2시간 내외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점을 꼽았다. 또 설악산, 통일전망대, 속초 중앙시장 등 인근 관광지가 인접해 어느 곳을 가던 30분 내외로 다녀올 수 있다고 전했다.

숙소 추천으로는 고성 삼포해변 앞 '오션투유리조트'를 들었다. 전객실 23평 250객실을 최상위 컨디션으로 제공하며 부대시설은 편의점, 노래방, 바베큐장, 한식당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 그 외에 전동바이크체험, 불꽃놀이, 조개잡이, 낚시체험, 연날리기체험, 애견동반 객실 등이 구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연인을 위한 추천 여행지는 푸른 바다, 커피 그리고 해돋이의 명소로 유명한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이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도깨비(공유)가 지은탁(김고은)에게 메밀꽃을 선물한 장면으로 유명한 '주문진 방파제'가 유명하다. 

그 외에 신사임당이 태어나고 율곡 이이가 성장한 곳으로 유명한 '오죽헌', 커피해변으로 유명한 '안목항 커피해변', 바다와 역이 만나는 '정동진역', 그리고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강릉솔향수목원' 등 천혜의 관광코스 등을 소개했다.

추천 숙소는 도깨비 촬영장인 '주문진 방파제' 앞에 위치한 '씨베이' 호텔이다. 총 340개의 객실 컨디션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스위트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가족을 위한 온돌룸, 아이들을 위한 2층 침대 등을 제공한다.

그 외에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3개의 수영장과 2개의 POOL SIDE BAR, LOBBY LOUNGE BAR, 키즈코너 등이 구비돼 있다. 전 객실의 약 70%가 바다 조망권이며 특히 15층에는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어 마치 하늘과 바다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곳에서 수영하는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 파이낸셜컨슈머
  • 산업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