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모빌리티 기술 방향성 담아

2019년 11월 05일(화)
조규상 기자 joec0415@cstimes.com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현대자동차는 5일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오직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Because of You'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현대자동차는 '고객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드는 미래 모빌리티 브랜드를 향한 비전인 '휴머니티를 위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를 반영했다.

5일 공개된 4개의 영상은 미국, 중국, 한국, 네덜란드 등 각기 다른 국가의 주요도시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미래 기술로 사람들의 시간이 더욱 가치 있게 되는 순간을 소개했다.

4개의 영상에는 △아침 출근시간 교통체증을 '라스트마일 모빌리티'인 전동스쿠터로 유유히 빠져 나가는 여성 스타트업 CEO △로보틱스 기술이 적용된 'H-MEX'로 장애를 극복하고 경기에 임하는 장애인 양궁 선수 △사람이 아닌 자율주행 넥쏘와 함께 자연풍경을 즐기는 패러글라이더 △수소전기차 배터리로 밝혀진 운동장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연습하는 축구 꿈나무 등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4개의 에피소드를 하나로 담아낸 종합 영상도 함께 공개해 다양한 사람들에게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감성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사람을 향해 지속적으로 진보하는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 파이낸셜컨슈머
  • 산업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