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이번엔 짜장이다"…중식 1만원 쿠폰 행사
상태바
배달의민족 "이번엔 짜장이다"…중식 1만원 쿠폰 행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4월 21일 18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짜장.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배달의민족이 지난 주 '치킨 0원' 이벤트에 이어 이번 주 평일 내내 중국음식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은 중식 카테고리 내 모든 식당에서 짜장면, 짬뽕 등을 즐길 수 있는 '짜장 0원' 할인 이벤트를 오는 22~26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배달의민족은 중식 카테고리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제공한다. 각 시간마다 선착순 5000명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완료 시간 기준으로 선착순 사용할 수 있다.

특정 프랜차이즈에 제한 없이 1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파격적이다.

앞서 '치킨 0원' 행사의 경우 할인 비용을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했지만 이번 행사는 할인쿠폰 1만원 전액을 배달의민족이 지원한다. 총 주문금액이 1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차액만 부담하면 된다.

배달의민족은 오는 29~30일에는 치킨, 중식뿐 아니라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몽땅 0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 이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오랫동안 배달의민족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0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매일 1만명이 무료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겁게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