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엑스맨: 다크 피닉스…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
상태바
[영상] 엑스맨: 다크 피닉스…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얼티밋 다크 피닉스> 영상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엑스맨' 시리즈의 피날레를 알리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얼티밋 다크 피닉스'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두려워하라. 그녀가 모든 것을 끝낼 것이다!"라는 강렬한 목소리와 함께 모든 이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압도적인 힘을 지닌 진 그레이의 능력을 담아냈다.

자신을 찾아온 진 그레이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예감한 매그니토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묻고, 진 그레이는 우주에서의 구조 임무 도중 목숨을 잃을 뻔한 사고를 통해 제어할 수 없는 힘을 갖게 되었음을 밝힌다. 


이어 폭주하는 진 그레이가 동료인 엑스맨을 공격하는 장면은 물론 주변을 순식간에 초토화시키는 폭발적인 장면들이 등장한다. 이어 진 그레이는 모든 것을 초월하는 강력한 존재 '다크 피닉스'로 완전히 각성한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와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그리고 '엑스맨: 아포칼립스'로 이어지는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이다.

'엑스맨' 시리즈는 물론 '데드풀' 시리즈까지 성공시킨 프로듀서이자 각본가인 사이먼 킨버그가 연출 및 각본을 맡았다. 여기에 엑스맨 시리즈의 주역인 제임스 맥어보이부터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소피 터너, 니콜라스 홀트는 물론 제70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제시카 차스테인이 새롭게 합류해 초호화 캐스팅을 완성했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