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루브리컨츠, '지이크 리뉴얼 쇼'서 SK지크 프리미엄 제품 라인 전시
상태바
SK루브리컨츠, '지이크 리뉴얼 쇼'서 SK지크 프리미엄 제품 라인 전시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1월 17일 17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7일 서울 성동구 피어59스튜디오(Pier 59 Studio) '지이크 리뉴얼 쇼' 행사장에 전시된 SK지크
▲ 17일 서울 성동구 피어59스튜디오(Pier 59 Studio) '지이크 리뉴얼 쇼' 행사장에 전시된 SK지크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SK루브리컨츠의 윤활유 브랜드 'SK지크(ZIC)'와 신원그룹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 '지이크 파렌하이트(SIEG FAHRENHEIT)'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SK루브리컨츠는 17일 서울 성동구 피어59스튜디오(Pier 59 Studio)에서 열린 지이크와 지이크 파렌하이트 '리뉴얼 쇼 2019'에서 SK지크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지이크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새로운 브랜드 컨셉과 2019 S/S 컬렉션을 공개하는 자리로 지이크 파렌하이트 전속모델 장기용 외 정진운, 이재윤, 이태성, 류수영과 초청 고객 약 350명이 참석했다.

SK루브리컨츠는 행사장에 SK지크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SK지크 레이싱 엔진오일 0W와 10W라인 제품을 전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발음이 비슷한 양사 브랜드명에 착안해 이뤄졌다. 또 윤활유 SK지크와 남성복 지이크의 잠재 고객층이 유사하다는 점에서 시너지 효과가 크다는 전략적 판단도 작용했다.

양사 관계자는 "SK지크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지이크의 도시적이고 모던한 이미지가 결합해 양사 브랜드 모두에 긍정적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양사 브랜드에 대한 고객 선호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층을 확대해나가는 방향으로 SK지크와 지이크 사이 제휴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