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언더독’X이승환 역대급 콜라보 ‘지구와 달과 나’ 무상제공, 가슴 울리는 뮤비

2019년 01월 15일(화)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뮤지션 이승환과 영화 ‘언더독’이 만났다.

‘대한민국 해피투개더 전국 시사회’를 통해 시작된 뜨거운 입소문으로 전 세대가 함께 웃고 즐기는 공감 무비로 거듭나고 있는 영화 ‘언더독’이 연예계 대표 애견인 이승환의 노래 ‘지구와 달과 나’와의 컬래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위대한 모험을 담은 영화 ‘언더독’(제공/배급: NEW)이 감성적인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로 반려견을 향한 진심을 담은 뮤지션 이승환의 노래 ‘지구와 달과 나’와의 컬래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주목받는다.

공개된 노래 ‘지구와 달과 나’는 뮤지션 이승환이 반려견 ‘지구’와 ‘달’에게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 함께하자는 마음을 담아 만든 곡으로, 영화 ‘언더독’ 본편 속에서도 등장해 스토리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5.png
특히 견공들 각각의 개성 있는 모습과 그들이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가며 주체적인 삶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 등 감성적인 영상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예비 관객들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영화의 배경 음악으로 ‘지구와 달과 나’ 곡을 사용한 이유에 대해 오성윤 감독은 “반려견의 이름을 ‘지구’와 ‘달’, 자연의 큰 존재이자 자신의 삶의 큰 일부로 생각하며 지은 그 의미에 감동받았다. 꼭 사용하고 싶었고 이승환 씨가 흔쾌히 허락해 주셨다”고 밝히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2.PNG
뮤지션 이승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유기견에 대해 사회적 관심을 고취하고자 하는 영화의 메시지에 공감하여 ‘지구와 달과 나’ 음원을 무상 제공하였습니다. 영화에선 새로이 편곡되어 나온 다는 군요. 응원과 입소문, 글소문 부탁드려요~”라고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직접 SNS에 올리며 ‘언더독’과의 감동적인 만남을 자축하기도 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본 예비 관객들은 “승환님과 콜라보한 노래도 너무 좋네요 마당을 나온 암탉도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이번에도 얼마나 재밌고 감동적일지 정말 기대됩니다 극장에서 빨리 만나고 싶어요“(2ch******), “뭉치 너무 기대돼요! 이승환님과 콜라보라니 대.박.사.건.!! 너무 기대가 되네요!! 개봉날에 달려가겠습니다! 언더독 파이팅!”(kj****), “언더독보고 힐링받고 싶습니다! 시사회가서 한 번 봤는데 노래가 영화에 정말 잘 어울렸어요 진짜 힐링받는 느낌!!”(ba*******), “지구와달과나 노래 정말 좋아요ㅠㅠ 빨리 언더독 개봉해서 뭉치 만나고싶습니다!!”(yu********) 등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로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킬 뮤지션 이승환의 ‘지구와 달과 나’와의 감동적인 만남을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언더독’은 1월 16일에 개봉해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 파이낸셜컨슈머
  • 산업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