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벅스 프렌즈' 싱크로율 200% 김민교가 안내하는 메인예고편, '블록벅스터'가 온다
상태바
[영상] '벅스 프렌즈' 싱크로율 200% 김민교가 안내하는 메인예고편, '블록벅스터'가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용기로 똘똘 뭉친 꼬마 무당벌레 '루비'와 개성만점 곤충 캐릭터들이 펼치는 판타스틱 블록벅스터 '벅스 프렌즈'가 환상적인 모험 세계로 초대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작지만 모험 앞에서는 누구보다 용감한 꼬마 무당벌레 '루비'와 개성만점 '벅스 프렌즈'의 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벅스 프렌즈'(수입/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가 환상적인 모험 세계로 초대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예고편 속 귀요미 프렌즈로 나선 배우 김민교가 등장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벅스 프렌즈'는 실험실 유리상자에 갇혀있던 꼬마 무당벌레 '루비'가 곤충들의 천국 '황금계곡'을 향해 모험을 떠나면서 펼치는 시끌벅스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벅스 프렌즈' 메인 예고편은 홍보대사이자 귀요미 프렌즈로 분한 배우 김민교의 등장으로 시작부터 눈길을 끈다. 

김민교는 "안녕하세요~ 동그랗고 큰 눈을 가진 배우 김민교에요! 저만큼이나 귀엽고~ 용감한 친구가 왔다는 소식을 들었어요"라며 싱크로율 200%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속 주인공 꼬마 무당벌레 '루비'를 소개하고, '루비'와 '벅스 프렌즈'의 '황금계곡'을 향한 대모험의 시작을 재치 있게 알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TV 속 '황금계곡'을 보고 눈이 휘둥그렇게 되면서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변하는 '루비'의 모습은 지금껏 보지 못한 역대급 러블리한 비주얼로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만들며 물잠자리 마스터 '빅 워터'의 능청맞은 말투와 코믹한 행동들이 '황금계곡'을 향한 여정 속 빵빵 터질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이어 비행기 엔진 속을 아슬아슬하게 기어가는 장면과 '빅 워터'가 유리병 속에 갇힌 모습이 공개되면서 평화롭기만 할 것 같던 모험의 분위기가 반전되는데, '꼬마 무당벌레 루비와 함께 곤충 친구들을 지켜라!'라는 카피와 함께 '벅스 프렌즈'들이 '루비'의 용감한 진두지휘에 따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무시무시한 비주얼을 가진 도마뱀 '티렉스'와의 사투를 벌이는 장면이 이어져 손에 땀을 쥐는 강력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끝으로, 파티를 좋아하는 매미, 응가탑을 쌓는 소똥구리, 잎사귀를 악기 삼아 환상적인 댄스 파티를 벌이는 다양한 곤충 캐릭터 등 각양각색의 개성을 지닌 '벅스 프렌즈'의 모습과 다채로운 영상미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과연 '황금계곡'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벅스 프렌즈'는 러블리한 벅스 캐릭터의 탄생과 생동감 넘치는 배경, 그리고 다채로운 영상미까지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를 담아낸 메인 예고편 공개로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오는 6월 극장가를 점령할 예정이다.

메인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폭발적인 기대감을 선사하는 판타스틱 블록벅스터 '벅스 프렌즈'는 6월 6일 개봉해 유쾌하고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