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번개맨’ 인기 어느 정도길래? 아이들의 슈퍼히어로 ‘무한애정’

2018년 03월 15일(목)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s2.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가족뮤지컬 영화 ‘번개맨과 신비의 섬’ 주인공이자 대한민국 히어로인 번개맨이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는 비결은 뭘까. 

오는 4월 5일 개봉하는 ‘번개맨과 신비의 섬’(제작: 힘컨텐츠㈜, EBS)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무엇보다 ‘번개맨’에 대한 어린이들의 큰 사랑이다. 번개맨은 EBS ‘모여라 딩동댕’ 간판 캐릭터로, 공개방송과 뮤지컬을 통해 어린이들 동심을 사로잡아 온 대한민국 대표 히어로이자 악당을 물리치는 ‘번개파워’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정의로운 영웅이다. 

번개맨에 대한 인기는 뮤지컬 공연 시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사진 촬영권을 사기 위한 줄이 길게 늘어질 만큼 대단하다. 번개마크와 망토가 특징인 번개맨 의상을 입고 공연을 관람하는 어린이 관객들까지 있을 정도다. 

또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신나는 율동과 노래로 구성된 번개체조는 아이들에게 번개맨처럼 할 수 있다는 용기와 자신감을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다. 
s1.jpg

이번 개봉하는 ‘번개맨과 신비의 섬’은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영웅 번개맨을 포함해 방송배우 및 오리지널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 아이들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전망이다.

번개맨은 EBS ‘모여라 딩동댕’에서 2000년 탄생해 1대 서주성, 2대 서지훈에 이어 3대 서홍석까지 이어지고 있다. 

현재 3대 번개맨으로 활동 중인 서홍석은 한때 유치원 교사를 꿈꿨을 만큼 아이들을 아끼며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번개맨으로서 항상 책임을 다한다. 3대 번개맨 서홍석의 풍부한 표현력과 뛰어난 가창력은 가족뮤지컬 영화의 매력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나는 춤과 노래, 풍부한 볼거리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영화 ‘번개맨과 신비의 섬’은 번개파워를 충전하기 위해 세상 모든 추억이 모이는 신비의 섬으로 떠난 번개맨과 친구들의 아일랜드 어드벤처다. 오는 4월 5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 파이낸셜컨슈머
  • 산업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