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피카츄 운동화 나왔다” 휠라, 포켓몬 컬렉션 론칭

2018년 02월 09일(금)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휠라.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주목 받은 휠라가 이번에는 ‘포켓몬’과 만났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진면∙윤윤수)는 포켓몬과 협업한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의 운동화와 액세서리 디자인에 포켓몬 캐릭터인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 등을 입혀 신선한 느낌을 자아낸다.

휠라는 10일 출시되는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러 슈즈인 ‘클래식 킥스B’에 포켓몬 캐릭터와 심벌 이미지를 다채롭게 수놓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카츄 2종,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 등 총 6종으로 출시된다. 신발에 그려진 캐릭터와 동일한 와펜을 증정해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10일 서울 ABC마트 GS홍대점에서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내달 출시되는 ‘포켓몬 코트디럭스’를 증정한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을 필두로 새로운 아이템에 목마른 1020세대는 물론 포켓몬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 파이낸셜컨슈머
  • 산업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