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CJ ENM, OTT '티빙' 전면 개편…월정액 상품 새롭게 출시
CJ ENM, OTT '티빙' 전면 개편…월정액 상품 새롭게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CJ ENM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의 전면 개편을 실시한다. CJ ENM은 내년 초 티빙을 기반으로 JTBC와 통합 OTT 플랫폼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CJ ENM 관계자에 따르면 티빙은 콘텐츠 회사의 OTT 플랫폼으로서 이용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다양한 장르,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 서비스하는 플랫폼으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티빙은 방송 중심의 서비스에서 영화, 키즈 등을 시작으로 음악과 뷰티, 패션, 스타일 콘텐츠까지 순차적으로 장르를 확장할 예정이다. 영화의 경우 이용자들이 국내 유수 영화사들의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월정액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또한 모바일, PC, 스마트TV에서 4000여 편의 최신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과 함께 영화 예매, 개봉영화 정보 및 리뷰 등 영화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원스톱 영화 서비스를 선보인다. 키즈 콘텐츠는 광고 비 노출, 시청 시간 제한, 연령에 따라 노출되는 콘텐츠를 설정하는 기능 등을 업데이트한다. 커머스 서비스인 '티빙 몰'의 메뉴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이 인기 콘텐츠에서 주목 받는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 또한 티빙은 확장된 콘텐츠를 최적화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 환경(UI/UX)을 개선했다. 특히 넷플릭스와 유사한 방식이 적용된 자체 큐레이션 알고리즘을 도입했다. 개인 시청 이력과 동일 취향의 이용자 이력 알고리즘을 동시에 사용함으로써 추천 정확도를 높였다.
2019-10-17 김동역 기자
경계선, CGV 아트하우스 더스페셜패키지 개최
경계선, CGV 아트하우스 더스페셜패키지 개최
2019-10-17 김동역 기자
크래프톤, 지스타 2019 참가…다양성∙독창성에 초점
크래프톤, 지스타 2019 참가…다양성∙독창성에 초점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크래프톤이 내달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G-STAR 2019, 이하 지스타)에 참가한다. 크래프톤은 이번 지스타에서 B2C 부스와 야외 부스를 마련하며 지스타 공식 스폰서(플래티넘)로도 참여한다. "WE ARE KRAFTON(우리는 크래프톤입니다)"의 슬로건 아래, ▷연합에 소속한 다양한 게임 제작 스튜디오(팀)의 개성과 ▷연합 전체의 통합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관을 구성할 예정이다. 크래프톤은 펍지주식회사(이하 펍지), 스튜디오블루홀, 피닉스, 스콜, 레드사하라, 딜루젼 등의 스튜디오와 다양한 제작팀이 모인 게임 연합(Game Union)이다. 크래프톤은 2018년 지스타에서 새로운 연합의 브랜드를 공개했고 1주년인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는 연합을 구성하는 제작팀의 다양성과 독창성을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펍지는 B2C전시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탄생부터 현재, 그리고 나아갈 미래까지 아우르는 '배틀그라운드 헤리티지(heritage)'를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가 팬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성장해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은 만큼 관람객과 소통하고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야외 부스에 펍지를 비롯한 스튜디오와 게임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B2C 부스와 야외 부스에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연계 이벤트를 운영한다. 전시와 이벤트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또는 웹페이지에서 추후 공개한다.
2019-10-17 김동역 기자
라이엇 게임즈, 10주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라이엇 게임즈, 10주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LoL 1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저렴한 가격으로 챔피언 스킨을 구입할 수 있는 '나만의 상점'이 열렸다. 이번 나만의 상점에는 최초로 전설급 스킨이 포함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오늘부터 31일까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Toss)'로 1,200 RP (9,900원) 이상을 결제할 시, 1,5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일인 18일부터는 지난 2009년 정식 출시 후 현재까지 LoL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플레이어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아낌없이 주는 10일 + 보너스 1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빠른 대전 게임을 진행하면 매일 차례대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 1일차부터 10일차까지 순차적으로 10주년 아이콘과 감정표현 와드, 파랑정수 6,300개, 명품 상자 & 열쇠 세트, 꼬마 전설이, 주황 정수 3,000개, 스킨 파편, 25 프레스티지 포인트, 월드 챔피언십 토큰 200개, 보석 2개, 랜덤 전설급 스킨 1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특별 보너스 날인 11일 차에는 '애니 벌써 10주년!' 스킨이 제공된다. 페이스북에서도 18일부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매일 퀴즈를 맞힌 선착순 100명에게 '별 수호자 징크스', '하이 눈 쓰레쉬', '챔피언십 제드' 등 총 10개 종류의 인기 스킨을 10일 간 선물한다. '소환사의 협곡'에는 10주년을 맞아 특별 효과도 추가된다. 10주년 기념 생일 축하 꼬깔 모자를 쓴 '내셔 남작'이 나타나며, 귀환 효과에도 폭죽 효과가 나타나는 등 재미있는 요소들이 더해졌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18일부터 열리는 LoL 10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10-17 김동역 기자
뉴스 더보기 loading..
  • 파이낸셜컨슈머
  • 산업 최근기사